중독없는 행복한 사람 · 행복한 사회 만들기

활동사진

활동사진 보기
2018년 인사이드아웃멘토단 ★ 멘토&멘티 결연식 ★
작성자 강서아이윌센터 작성일 2018-06-29 조회수 2548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강서아이윌센터에서는 6월의 여름날에


많은 멘토선생님들과 멘티친구들이 기다리고! 기다렸던!! 멘토&멘티 결연식이 있었습니다^^.  


결연식 사회 및 진행은 상담팀의 9등신 미남 송신명 팀장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와!!!~~~ 짝짝짝)



  


먼저 멘토선생님들을 대표하여 이신영 멘토선생님이 위촉장을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강서아이윌센터가 낳은(?) 자랑거리인 임수빈 멘토선생님이 올해 상반기에 받았던 여성가족부장관상을 시상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  





  



이승미 센터장님은 축하인사와 더불어 멘토와 멘티의 의미를 잘 설명해주는 것으로 결연식을 더욱 빛나게 해주셨습니다. 


강서아이윌센터의 가수 신이 팀장님, 이상훈 선생님, 송신명 팀장님은 축하공연으로 결연식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셨습니다.

(박강수 - 다시 힘을내어라 ♪)





  


그리고 멘토와 멘티들이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는 시간이었던 레크레이션 활동~




  


조별로 나누어 앉아서 식사까지 했답니다.




  


식사 준비는 센터 정원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즉석에서 숯불에 생고기를 구워서 모두가 배부르게 먹었는데요,


식사 준비부터 뒷 정리까지 멘토와 멘티가 함께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인사이드아웃멘토단의 멘토&멘티 결연식 소식이었습니다~^^



앞으로 있을 멘토와 멘티들의 다양하고 멋진 활동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전글 화곡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부모교육
다음글 2018년 6월 28일(목) 2018년 연합캠페인 제31회 정보문화의 달 기념식
상단으로 이동 버튼
서울시아이윌센터연합 마포아이윌센터 창동아이윌센터 보라매아이윌센터 광진아이윌센터 강북아이윌센터 서울특별시 교육청 서울특별시청 강서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