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없는 행복한 사람 · 행복한 사회 만들기

활동사진

활동사진 보기
중독제어기술센터 협약식
작성자 강서아이윌센터 작성일 2018-04-11 조회수 2022
첨부파일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는 2018년 4월 11일(수)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중독제어기술센터와 스마트헬스케어서비스 관련하여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스마트헬스케어서비스는 스마트 기기 및 디지털 기술을 의료에 접목함으로써 유무선 네트워킹 기술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지능화된 건강관리 및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 중 마인즈케어 플렛폼은 게임 스마트폰 사용량에 대한 객관적인 측정과 이를 기반으로 한 중독 치료 전문가의 조정과 개입 기능을 통한 중독 해결을 할 수 있는 플렛폼입니다.


우리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는 마인즈케어 플렛폼을 활용하여 게임과 스마트폰 사용에 과의존 청소년들이 스스로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며, 명확한 데이터를 근거로한 상담 접근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


김대진 중독제어기술센터장은 양 기관이 새로운 출발을 함께 하며 새로운 패러다임의 동반자가 된 것에 아주 기쁘다고 말하였습니다.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는 청소년들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할 것이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전글 2018년 6월 28일(목) 2018년 연합캠페인 제31회 정보문화의 달 기념식
다음글 강서구교회와구청협의회 조찬모임
상단으로 이동 버튼
서울시아이윌센터연합 마포아이윌센터 창동아이윌센터 보라매아이윌센터 광진아이윌센터 강북아이윌센터 서울특별시 교육청 서울특별시청 강서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