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없는 행복한 사람 · 행복한 사회 만들기

활동사진

활동사진 보기
2018년 부모교육 실시(강서혁신교육지구)
작성자 강서아이윌센터 작성일 2018-04-09 조회수 2575
첨부파일


2018년 4월 4일(수) 오전 10시 ~ 12시까지 곰달래문화복지센터 2층에서 '인터넷에 빼앗긴 우리아이 심리이해 및 소통'이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부모교육은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 이승미 센터장이 강사로 강의를 진행하였고 지역 학부모 20여명이 참석하여 교육을 들었습니다.


참석한 부모님들은 본인 아이들에 대해 인터넷 과다사용 관찰자 척도를 해보며 자녀들의 상태를 파악하였고 인터넷스마트폰의 순기능과 역기능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실 사례를 통해 자녀와의 소통 그리고 부모의 역할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부모님들은 유익한 교육이었다고 말하였고, 다음에 또 교육을 듣고 싶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이후에도 강서인터넷중독예방상담센터는 부모교육을 통해 자녀와의 관계에서 어려움이 있는 부모들에게 자녀들과의 관계를 잘 해내실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이전글 2018년 4월 11일(수) 2018년 송정중학교 청소년서포터즈 협약 및 위촉식
다음글 2018년 교육복지우선지원 등촌지역 권역별 협의체 4월 실무자 협의회
상단으로 이동 버튼
서울시아이윌센터연합 마포아이윌센터 창동아이윌센터 보라매아이윌센터 광진아이윌센터 강북아이윌센터 서울특별시 교육청 서울특별시청 강서대학교